서초변호사가 말하는 브랜드 이름을 보호하는 방법은

서초변호사가 말하는 브랜드 이름을 보호하는 방법은 서초변호사

브랜드 이름이란 브랜드 이름은 기업이 고객에게 브랜드 정체성을 밝힐 수 있는 첫 번째 방법으로, 우리나라는 상표법을 통해 브랜드를 보호하고 있으며 10년간 독점적으로 사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상표법을 통해서 브랜드 이름을 보호하기 위해 어떤 준비를 해놓아야 하는지 서초변호사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초변호사와 브랜드 보호 준비는 유사한 브랜드 이름이 있는지 알아봅니다. 검색 포털 사이트에 브랜드를 검색해 브랜드가 존재하는지 알아본 다음에 특허청의 특허정보검색서비스를 통해서 브랜드의 등록을 했는지 안했는지 확인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 브랜드 이름 결정 같거나 비슷한 브랜드 이름이 없다면, 등록이 가능합니다. 브랜드 이름을 특허청에 등록할 수 있는데, 지역 이름도 함께 넣고 싶다면, 분야 별로 브랜드 이름을 확인하고 등록되지 않은 분야로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허청에 브랜드 이름 등록 특허청에 브랜드 이름을 등록을 하게 되면, 약 5개월 간 심사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심사에 통과하게 되면 공고 절차에 거칩니다. 이로서 완벽하게 등록이 되었다면, 10년간 자신의 브랜드 이름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브랜드 이름 보호 브랜드 이름 뿐만 아니라 기업의 로고나 심볼을 함께 만들어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혼자가 아닌 서초변호사와 함께 한다면 브랜드 이름을 확실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법무법인 대륜법무법인(유한)대륜 지점안내

서울, 부산, 대구, 인천, 광주, 대전, 울산, 수원, 고양, 창원, 성남, 청주, 부천, 남양주, 천안, 전주, 안산, 평택, 안양, 포항, 의정부, 원주, 춘천, 진주, 순천, 목포, 제주

> 전국 39개 지점 어디에서나 지식재산권전문변호사가 동일한 고퀄리티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상황별 전문변호사 TIP

지식재산권전문변호사의 다양한 법률 지식과 정보를 제공합니다.